Action disabled: source

미스터 하우스 (Mr. House)

mr._house.jpg

뉴 베가스의 보스. 이름은 Robert Edwin House이고 뉴베가스 스트립 (New Vegas Strip)을 전적으로 소유한 자이다. 2274년 부터 이 도시의 개축을 감독했고 이곳의 뉴베가스 (New Vegas)의 세력 셋은 자기의 고용인들이다. 거주하고 있는 럭키 38 (Lucky 38)는 현재 외부인의 출입이 통제되고 로봇만 드나든다.

대전쟁이 있기 전에는 하우스는 광대한 컴퓨터 & 로봇 기업인 롭코산업 (Robco Industries)의 설립자이자 CEO이었다.

눈꽃장식품 (Snowglobe)를 수집하고 있으며 2000에 산다.


SPOILER 1)

200년 이상 살고 있으나 육체와 피를 가진 사람이며 실리콘이 아니다. 이러한 장수의 지식은 책이나 교과서로 채울수 있는 것이 아니며, 이를 위해 엄청난 비용과 희생을 치루었다고 한다. 아마 2세기(200년의) 경제 재건 일 후에 이 기술을 상용화해서 주인공 같은 사람에게 제안할 수 있을거라고 이야기한다.

SPOILER 대전쟁이 발발할 당시 하우스는 핵전쟁을 미리 예측 했으며 지구는 구할 수 없지만, 자신의 고향인 라스베가스는 구할 수 있고 나아가 인류의 회복도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미리 핵폭탄의 발사코드를 인식하고 라스베가스 주변에 떨어지는 핵폭탄을 무력화하려 하였다. 전쟁 개시 전날 플래티넘 칩 (Platinum Chip)이 캘리포니아의 sunnyville에서 제조되어 라스베가스로 배달, 전체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었으나, 전쟁 때문에 배달 되지 못하였고, 불완전한 시스템으로 가까스로 9개의 핵폭탄만 해킹이 가능하였고 9개는 격추하였다. 당시의 과부하 문제 때문에 럭키 38 (Lucky 38)을 현재 상태로 복구하는 데에 오래 걸렸으며, 플래티넘 칩 (Platinum Chip)을 찾는 데에 십여년이 걸렸다.

SPOILER 이후 처음 뉴 캘리포니아 공화국 (NCR)을 인지하였을 때 거대한 세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이에 대비하기 위하여, 라스베가스로 세 개의 패밀리를 끌어들였다. 하지만 이로서도 역부족이었으며, 다행히 시저의 군단 (Caesar's Legion)이 번성하여 뉴 캘리포니아 공화국 (NCR)과 팽팽히 대치함으로써 뉴 캘리포니아 공화국 (NCR)뉴베가스 (New Vegas)를 장악하는 것을 피할 수 있었다. ( 이는 뉴 캘리포니아 공화국 (NCR)이 관대해서가 아니며, 시저의 군단 (Caesar's Legion)과의 힘의 균형 때문이다.)

Spoiler!!! Spoiler!!! 역겹다.. 죽어랏!!! 했더니 퀘스트 실패... Spoiler!!! Spoiler!!!

* 출처: 카즈키 (oda_yuji) * 참고: 폴아웃위키아(영문) - Mr. House

폴아웃: 뉴 베가스 폴아웃 뉴 베가스 (FNV) 이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다. 문법은 Formatting Syntax참조하세요.
1)
게임하면서 계속 궁금했는 데 아래의 사진을 먼저 보게된 사람들에게 미안하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