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시티 블루스(Diamond City Blues)

"다이이몬드 시티의 노래"

diamond_city_blues.jpg

colonial_taphouse.jpg

다이아몬드 시티 (Diamond city)의 술집 colonial taphouse 탭에 들어가면 남자와 여자가 논쟁을 벌이는 광경을 보게된다. 결국 남자 paul pembroke는 술집사장 Henry Cooke 에게 두들겨 맞는다.

paul_pembroke.jpg

남자와 이야기를 해보면 자신의 마눌이 술집 사장이랑 바람을 피고 있다고 생각하며, 자신과 함께 사장에게 좀 겁을 주자고 한다. 보수는 고작 80캡이다.

henry_cooke.jpg

술집에 들어가서 칼을 보여주면 쿡이 사과를 하면서, 금전적인 보상을 해주겠다고 하는데, 당장 돈은 없고, 바로 돈을 벌 수 있는 고급 정보를 알고 있다고 한다.

동네 건달의 마약거래 현장을 쳐서 마약과 돈을 모두 뺏자고 한다.

위치는 다이아몬드 시티 (Diamond city) 북쪽의 뒷골목이다.

diamond_city_blues03.jpg

다 죽이고 나면 트리시가 헐떡거리고 있다.

trish.jpg

트리시와 이야기 하거나 죽이고 트리시의 쪽지를 보면 된다.

쪽지를 보면 포 리프 생선포장 공장 (Four Leaf Fishpacking Plant)의 보안문을 여는 방법이 적혀 있다. 적힌 숫자 순서대로 빨간색 레이져 감지장치를 건드리면 문이 열린다.

트리시를 설득하는 데 실패하고, 쪽지도 얻지 못했으면 돈을 갚거나, 단서 없이 직접 옥상의 달인 등급의 단말기를 해킹하는 수 밖에 없다.

diamond_city_blues04.jpg

이제 마약왕 매로스키의 약방을 털자.

위치는 포 리프 생선포장 공장 (Four Leaf Fishpacking Plant)이다.

매로스키는 굿네이버의 호텔 랙스포드의 주인이다. 혹시 그를 만나면, 인사를 해주자.

2000캡을 내놓으라고 하며, 기한 1주일을 준다. 밤이 되면 호텔에 올라가서 잠을 자는데 돈을 주기 싫다면 그때 살해해도 된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