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다음 판
이전 판
game:위쳐:와일드_헌트 [2015/06/02 16:26] – 만듦 V_Lgame:위쳐:와일드_헌트 [2018/03/08 01:35]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줄 1: 줄 1:
-{{page>틀:위쳐}}+{{tag>위쳐3 와일드 헌트 등장인물}} 
 + 
  
 ====== 와일드 헌트====== ====== 와일드 헌트======
  
 +{{와일드 헌트.jpg}}
 +
 +영국, 독일, 덴마크 등 주로 북서유럽과 중유럽의 전설들에 등장하는 초자연적 현상으로 엄청난 수의 망령, 요정, 악마 등 초자연적 존재로 이루어진 사냥 행렬이, 이 세상의 것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말과 사냥개를 거느린 채 지상이나 공중을 달려가는 것이다.  
 +
 +[[와일드 헌트]]에 대한 게임에서의 설정은 다음과 같다.
 +
 +
 +>[[엔 엘르 엘프]]들은  이쪽 세상에 차원문을 통해 이따끔식 등장하여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 육체가 자신들의 세계에 그대로 있고 영혼만이 현세로 넘어와서 와일드 헌트 즉 '광란의 사냥'을 벌이고 있다. 
 +
 +이러다보니 무기가 제대로 먹히지가 않아 인간들로서는 막을 방법이 없어 골머리를 앓고 있다. 
 +
 + [[엔 엘르 엘프]]들과 그들의 왕 [[에레딘]]은 인간이랑 엔 쉐이드 엘프들보다 키랑 덩치가 커서 압박감을 준다. 힘도 굉장히 세서 인간의 목을 손쉽게 부러뜨린다.
 +
 +와일드 헌트는 먼저 [[예니퍼]]를 납치해 갔으나, 리비아의 [[게롤트]]가 자신의 영혼과 예니퍼를 교환하자고 제안하자 그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내용상의 언급에 보면 와일드 헌트의 왕이 진정으로 탐한 것은 게롤트의 영혼으로 보인다. 물론 게롤트의 영혼이 어떤 점에서 특별한지, 예니퍼를 납치해간 것은 게롤트를 유인하기 위한 것이었는지 등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특히 차원 이동마법은 굉장히 어렵고 위험하다. 그런데도 [[엔 엘르 엘프]]들이 그런 위험을 무릅쓰고 이계로 넘어오는 것을 보면 분명히 필연적인 **[[시리|이유]]**가 있다.
 +
 +위처3편에서 와일드 헌트들은   북부왕국들을 침공하여 [[닐프가드]] 제국처럼 북부왕국들에게 큰 재앙으로 떠오른다.
 +
 +
 + 
 + 
 +
 +=====참고=====
  
-영국, 독일, 덴마크 등 주로 북서유럽과 중유럽의 전설들에 등장하는 초자연적 현상으로 엄청난 수의 망령, 요정, 악마 등 초자연적 존재로 이루어진 사냥 행렬이, 이 세상의 것이 아닌것처럼 보이는 말과 사냥개를 거느린 채 지상이나 공중을 달려가는 것이다. 요약하자면, 서양판 백귀야행.  
  
 각종 전설에 나타난 와일드 헌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각종 전설에 나타난 와일드 헌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줄 18: 줄 40:
  
  
-{{tag>위쳐3 와일드 헌트 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