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tech:자전거_안장통 [2019/06/26 02:32] V_Ltech:자전거_안장통 [2020/10/23 17:17] (현재) – [속옷은 입으면 안 된다] 2001:2d8:677e:1b5d:7d08:b9a2:c8e3:61db
줄 7: 줄 7:
 처음엔 자전거 안장에 앉아 있는 사람의 체중을 지탱하는 엉덩이가 아파서 힘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엉덩이에 땀이 차기 때문에 짓무르기도 하고 땀띠가 나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는 흔한 증상이다. 처음엔 자전거 안장에 앉아 있는 사람의 체중을 지탱하는 엉덩이가 아파서 힘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엉덩이에 땀이 차기 때문에 짓무르기도 하고 땀띠가 나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는 흔한 증상이다.
  
-원인은 여러 가지다. 자전거를 처음 사람들은 안장에 단련이 돼 있지 않기 때문에 이런 안장통이 생긴다. 또 자전거를 한 동안 안 타다가 다시 탈 때도 생긴다. 너무 오랫동안 자전거를 타도 안장통이 생길 수 있다.+원인은 여러 가지다. 자전거를 처음타는 사람들은 안장에 단련이 돼 있지 않기 때문에 이런 안장통이 생긴다. 또 자전거를 한 동안 안 타다가 다시 탈 때도 생긴다. 너무 오랫동안 자전거를 타도 안장통이 생길 수 있다.
  
 자전거 타는 자세가 나쁘고 자전거의 조정이 잘 안 돼 있으면 엉덩이에 무리가 가고 쓸리거나 엉덩이 통증이 나타난다. 안장에서 움직이면서 마찰이 일어나고 다리도 역시 페달링을 하면서 마찰이 생겨서 쓸리게 된다. 자전거 타는 자세가 나쁘고 자전거의 조정이 잘 안 돼 있으면 엉덩이에 무리가 가고 쓸리거나 엉덩이 통증이 나타난다. 안장에서 움직이면서 마찰이 일어나고 다리도 역시 페달링을 하면서 마찰이 생겨서 쓸리게 된다.
줄 141: 줄 141:
  
 속옷을 입으면 이것이 뭉쳐서 더 잘 쓸릴 수 있다. 자전거 옷을 입을 때는 피부에 바로 입어야 한다. 속옷을 입으면 이것이 뭉쳐서 더 잘 쓸릴 수 있다. 자전거 옷을 입을 때는 피부에 바로 입어야 한다.
 +라이딩중 묻을 수 있는 생리적인 분비물로 바로 입기가 찝찝한 경우에는 심리스 팬티(제봉선이 없는)를 입는게 대안이 될 수 있다.
 ====살을 좀 빼봅시다==== ====살을 좀 빼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