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사업정리 (Taking Care of Business)

브린욜프(Brynjolf)쥐길 (The Ratway)를 본거지로 삼고 있는 무리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면서 처리를 부탁한다. 1)

지하층의 쥐길 (The Ratway)로 들어가신 다음 다 죽이면서 쭈~~욱 이동하면 된다.

쥐길 (The Ratway)에서 주의해야될 것은 몹이 아니라 함정이다. 조심하면서 진행하면 된다.

망가진 술병 (The Ragged Flagon)으로 가서 만나면 놀랍다면서, 빌려준 돈을 받아오라고 시킵니다.

총 세명인데, 돈을 받는 것이 목적이라기 보다는 도둑조합 (Thieves Guild)의 세력을 과시하려는 것이니, 죽이면 사업에 좋지 않다고 한다.. 효과적인 방법을 각각 알려준다…

  1. 키라바 (Keerava): 약점을 캐기 위해 THE BEE And BARB 술집의 타렌-제이 (Talen-jei)에게 물어보라고 한다.
  2. 베시 (Bersi Honey-hand): 그의 가게 (PAWNED PRAWN)에 있는 항아리 (드워프 유물함)을 부수라고 하다.
  3. 헬거 (Haelga): 독실한 dibella의 신자이며, 석상에 대해 맹목적이니 이것을 이용하라고 한다.

자.. 잘 구슬려서 돈을 받아내 봅시다.

키라바

타렌-제이 (Talen-jei)키라바 (Keerava)와 결혼을 원한다. 그녀가 다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가족들이 모로윈드 (Morrowind)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키라바 (Keerava)에게 이 내용을 살짝 언급하면

"가족은 다치게 하지 말아줘요." 하면서 돈을 내어놓다.

베르시

베시 (Bersi Honey-hand)는 그냥 가서 가게에 있는 항아리를 부수면 된다.

헬가

헬거 (Haelga)는 석상을 훔친 뒤 "이거 버린다.".. 하면 돈을 준다.

브린욜프(Brynjolf)에게 다시 가면 완료된다.

이제 정식직원이 된다. 크고 명확하게 (Loud and Clear)로 연결된다.

:!: 더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이다. 누구나 수정할 수 있다.
1)
그런데 나오는 애들이 다 Named 다..다른 해결 루트가 있는지 궁금한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