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동방제국 회사 (East Empire Company)

솔리튜드 (Solitude)를 비롯한 제국의 무역을 많은 부분 담당하고 있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실제 대항해시대의 동인도 회사1)가 모티브. 하는 일도 비슷하다.

솔리튜드 (Solitude) 사무소. 도둑 길드 퀘스트 악당의 우행(Scoundrel's Folly;바보짓)을 하면서 들어가게 되는데, 각종 가죽과 철괴, 연금술 재료, 포션들이 쌓여 있으니 싹 쓸어서 스미싱 찍자. 유니크 의상인 "황제의 로브"와 외양이 똑같은 "귀족의 로브"도 존재한다!! 또한 회사 지도를 얻을 수 있다.

윈드헬름 (Windhelm)에도 사무실이 있으며, 도바킨이 윈드헬름에 도착할 때 쯤 회사가 해적들에게 털리는 일이 발생한다. 이와 관련해서 도바킨이 용병으로 고용되어 블러드 호커 해적단을 쓸어버리는 퀘스트 동쪽에서 떠오르다 (Rise In The East) 가 있다. 윈드헬름의 사무실에 직접 들어가서 퀘스트를 시작할 수도 있고, 솔리튜드 창고 앞의 경비병과 대화를 하다 보면 윈드헬름의 사무실로 가보라며 저널이 업데이트 된다.

1)
대항해시대 당시, 유럽 여러 나라에서 만들었던 아시아 무역 회사. 이름은 무역 회사지만 회사의 수장이 식민지 총독을 겸하였으므로 현대의 무역 회사와는 성격이 전혀 다르다. 특히 아시아 지역의 무역을 완전 독점하고, 회사 영토 내에서의 사법 및 치안권은 물론, 제한적인 외교권 및 군사행동권(현지 용병을 고용 등)까지 갖고 있는 사실상의 총독부였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