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게임/GTA5/미니게임

트라이 애슬론

모든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 운동의 악마 미션을 클리어 하는 것으로 해금된다. 수영, 달리기, 자전거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력이 100이 아니면 도전하기 몹시 힘들다. 심지어 세계 1위 기록이 25분인 레이스도 있다.

캐릭터가 힘든게 아니라 플레이어가 힘든 미션. 일명 손가락 브레이커로, 농담이 아니라 진심으로 손이 아프다.

하지만 힘든 것과 달리 기력 100이면 무조건 이긴다고 보면 된다. 자전거나 수영에선 경쟁상대를 이기기 힘들정도로 뒤쳐진다 하더라도 막판 달리기에선 경쟁상대만 거의 항상 지쳐있는 상태로 달리기 때문에 웬만하면 그냥 이긴다.

자전거를 타고있는 상태에서 은퇴하면 자전거가 손에 들어간다. 출발점에 타고 착용 한 차량이 골에 배치된다. 마스크를 착용 참여하면 착용 한 채 레이스를한다. 한 번 우승 한 대회에 참가하면 골 후 트라이 애슬론의 복장 상태가된다.

1

로스 산토스 국제 공항 북쪽 - 샌드 캐슬 웨이

태평양을 따라 진행 짧은 무대.

2

알라모 바다 동쪽 그레이프 시드 - 알라모 바다 남쪽 샌디 해안

알라모 바다를 진행 갸름한 무대.

3

알라모 바다 남쪽 샌디 해안 ~ 퍼시픽 블러 프스

리얼로 30 분 정도 걸리는 내구성 전. 오프라인 중에서도 상당히 징그러운 레이스.

광대 한 알라모 바다를 헤엄 쳐 횡단 자전거로 산을 내려 도시를 일주 주행는 업다운이 심한 험한 길. 체력과 체력을 확대 해 두는 것이 좋다. 30 분 연타하는 것은 매우 힘들 기 때문에 포즈 화면에서 약간의 휴식하거나 게이머 자신의 체력을 붙인 것이 좋을지도.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