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젊은 마음 (Young Hearts)

young_hearts_1.jpg 퀘스트 보상: 300 경험치, 부머 세력 호감도 상승 

퀘스트 개요:   1. 잭의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라.   2. 펄에게 재닛의 넬리스 기지 입장 허가를 받아낸다.  3. 잭에게 재닛도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고 전한다.  4. 재닛에게 부머 의상을 건네준다.  5. 재닛을 대신해 앨리스 맥래퍼티와 대화한다.  6. 맥래퍼티가 재닛에게 남은 급료를 지불하기로 했다고 전한다.  7. 넬리스 기지에서 재닛을 만난다.  8. 잭에게 돌아가 대화한다. 

퀘스트 시작을 위해서는 먼저 넬리스 공군 기지에 도착해 날아보자! (Volare!) 퀘스트를 시작해야 한다. 날아보자! (Volare!) 퀘스트를 연 후 화술 스킬이 35 이상이거나 과부거미 퍽을 가진 상태에서 격납고에 머무르고 있는 과 대화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잭이 사랑하는 사람은 크림슨 캐러밴 본부에 있는 재닛이다. 재닛과 대화를 하면 재닛은 자신도 잭에게 관심이 있다고 말하며 넬리스 기지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알고 싶어하므로 다시 넬리스로 가 부머의 지도자인 에게 이야기해 입장 허가를 얻어내자. 재닛과 이야기할 때 거짓말을 하면 넬리스로 가다가 끔살당하므로 주의하자.

입장 허가를 얻어냈으면 잭에게 가서 부머 의상을 얻자. 부머 의상을 입어야 넬리스에서는 재닛에게 포격을 가하지 않는다. 의상을 캐러밴 본부에 있는 재닛에게 전달하면 재닛은 사장에게 급료에 대한 교섭과 퇴사 허가를 얻어줄 것을 부탁한다. 이제 사무실의 앨리스 맥래퍼티 사장을 만나야 한다. 맥래퍼티가 이미 사망했다면 상관이 없다.

맥래퍼티에게 재닛의 급료를 받아내려면 화술이 75이상이거나 상술이 65 이상이어야 한다. 그만큼의 수치가 되지 않는다면 급료는 받아내지 못하지만 퇴사는 가능하다. 이제 재닛에게 교섭 결과를 알리면 재닛은 즉시 넬리스로 이동한다. 재닛을 호위하며 따라 이동하거나 다른 곳에서 시간을 지낸 뒤 넬리스로 가면 재닛과 잭을 만날 수 있고 경험치 300과 부머 진영의 명성을 획득할 수 있다.

폴아웃: 뉴 베가스 폴아웃 뉴 베가스 (FNV) 이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다. 문법은 Formatting Syntax참조하세요.

연결문서

토론

vln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3 KB game/fnv/young_hearts.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1/21 23:43 저자 114.129.255.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