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머리에 한방 먹여! (You gotta shoot em in the head!)

물론

그냥 다 죽이고 가져다 줘도 된다. 두당 100원.

그리고 완료. (헤롱)

하지만

언더월드 (Underworld)의 여러 주민과 이야기해 보면 미스터 크로울리 (Mister Crowley) 에 말에 뭔가 이상한 점이 있음을 알게 된다. 목표 4명과 잘 이야기 해보면, 이들은 과거에 뭔가를 얻기 위해 조직된 용병단이었으며, 콘스탄틴 기지 (Fort Constantine)이라는 곳이 문제의 중심임을 알 수 있다.

열쇠는 총 3개임.

죽을 녀석들과 잘 이야기 해보면 미스터 크로울리 (Mister Crowley)가 열받아하는 이유를 알 수 있다. 알리스터 텐페니 (Allistair Tenpenny)가 다섯명을 고용해 기지콘스탄틴 기지 (Fort Constantine)에서 무기1)를 빼오라는 일을 시킨건데, 일을 마칠 무렵이 되니, 동료 하나가 줄면 내 몫이 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어, 어수룩한 타라부터 당했다. 2) 원래 구울이었던 미스터 크로울리 (Mister Crowley)는 페랄구울이 있는 방에 남겨졌다. 다들 죽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살아 남은 것이다. 그래서 복수를 하려고 하는 것임..

콘스탄틴 기지 (Fort Constantine)

콘스탄틴 기지 (Fort Constantine)은 지도 북서쪽 외곽에 있으며 빌딩 말고 작은 거주용 건물에 지하 통로가 있으며, 처음에 테드 스트라이어 (Ted Strayer) 의 키, 듀코브 (Dukov) 의 키, 데이브 (Dave)의 키를 사용하게 된다

제일 아래층에 타라가 죽어 있고 나가는 문의 열쇠를 갖고 있다. 뒤쪽의 잠긴 문을 열면 T-51b Power Armor와 Helmet이 있다.

  • 갑옷은 방어력 50에 방사능 저항 25 추가.
  • 헬멧은 카리스마 +1, 방사능 저항 8 추가. 3)

디자인은 좀 클래식 한 듯하고 방어력은 높지만 능력치 변화가 없다. 폴아웃 1의 것과 비슷 하다.

혹시나 해서 미스터 크로울리 (Mister Crowley) 에게 가 보았으나, '당연히 내 것인 것을 왜 네가 가져갔냐?' 라고 하면서 대화를 거부한다.

즉, 열쇠를 가져다주지 않고 파워아머를 집는 순간 퀘스트는 끝이 나는 거다.

  1. 열쇠를 가져다주고 뒤따라가거나
  2. 나중에 찾아가도 되고,
  3. 열쇠를 이용해 문을 다 열어두고 나서 열쇠를 주고 보상을 받은 뒤에 월드맵으로 이동해서 파워아머만 낼름 집어먹고 나와도 된다.

열쇠를 가져다주기 전에 대화선택에 따라 추가로 돈을 더 받을 수 있으니 선택문을 주의 깊게 보는게 좋다 (by 크러쉬)

근데 크로울리가 주는 보상이 많지 않으니 귀찮으면 갑옷만 낼름 해라.

누구나 수정할 수 있다.
1)
무슨 장비인지는 안나옴;;
2)
당시 타라는 듀코브에게 강간 (?) 당해 임신중이었다.
3)
왜 힘은 안올려 주냐….???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