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오랜 시간 끝에(Long Time Coming)

long_time_coming.jpg

대전쟁전 수사관 닉 발렌타인의 기억을 덧씌워 만들어진 신스 (Synth)이다. 닉 발렌타인의 기억이 남아았는 관계로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며 매우 괴로워한다.

어느 정도 친해지면 대전쟁전 범죄집단의 두목 에디 윈터 (Eddie Winter)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에디는 대전쟁전 보스톤의 악명높은 범죄자였다. 전쟁전 조나단 위드마크 서장을 주축으로 "겨울의 끝"이라는 작전이 실행되었고, 에디 윈터의 일급살인을 포함한 악질적인 범죄행각이 들어났었는데, 에디 윈터는 다른 범죄자들을 팔아넘기는 조건으로 사면을 받았고, 수사는 종결되었다.

에디 윈터 (Eddie Winter)는 대전쟁이 온다는 것을 미리 알고, 돈을 들여 벙커를 짓고 구울화(Ghoulification)을 받아 영생을 누리고 있다.

게다가 실제 닉의 약혼녀 제니 랜드를 죽인자이기도 하기에 닉 발렌타인 (Nick Valentine)이 매우 잡고 싶어한다.

에디 윈터를 찾으려면 에디 윈터의 홀로테잎 10개를 찾아야 한다.

다른 범죄자를 팔아넘긴 테이프에 재미로 벙커비밀번호를 하나씩 넣어놨다.

주로 경찰서에 있다. 지도에 표시된 지점에 가면, 직접 테이프가 있는 경우도 있고, 단말기에 테잎의 위치가 적혀 있어서 단말기를 거쳐가야하는 경우도 있다. 발품을 팔아 모아본다.

핍-보이에 다 나오니가 그냥 집으면 됨.

nick_valentine.jpg

다 찾으면 닉이 테이프에서 벙커의 암호를 해독한다.

에디 윈터의 벙커로 가야한다. 앤드류 역 (Andrew Station)에 있다.

에디는 그 홀로테잎들은 그냥 장난으로 만들어 본 것이라는데, 누가 찾아올줄은 몰랐다고 한다.

long_time_coming10.jpg

1953728406

안으로 들어가면 에디 윈터 (Eddie Winter)가 있다.

eddie_winter.jpg

잠시 닉이 평화로운 해결책을 찾는 것 같더니… 바로 총을 꺼내들고 쏴버린다.

long_time_coming11.jpg

200년전에 죽은 여자의 기억을 가진 로봇이 복수를 했다?!!?!

long_time_coming12.jpg

씨발 뭔짓이야.

eddie_s_peace.jpg

에디의 평화(Eddie's Peace) 이나 챙기자.

열쇠를 집고 이제 닉을 따라 밖으로 나가면 조의 가게이다.

long_time_coming13.jpg

닉의 넉두리를 들으면 완료.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3.4 KB game/폴아웃/long_time_coming.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11/30 13:59 저자 V_L V_L

0.022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