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커먼웰스의 보석 (Jewel of The Commonwealth)

예언자 할머니 머피 가 알려주는 곳.. "커먼웰스의 보석"

바로 다이아몬드 시티 (Diamond city) 를 말한다.

사실은 전쟁전 보스톤 야구장. 야구장의 구조를 활용해서 견고한 방벽을 구축하고, 외부의 적들이 침입을 막아서, 도시를 번영시켰다.

가는 길이 멀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다른 퀘스트들을 하게 될 것이다.

jewel_of_the_commonwealth.jpg

다이아몬스 시티의 입구로 가면 빨간 코트를 차려입은 여자가 소리를 지르고 있다.

"시발 문 안열어? 눈알을 확 뽑아불랑께"

파이퍼 (Piper)는 원래 이곳 거주민이며, 기자인데, 시장을 모함하는 기사를 썼다가, 비자가 취소되어 입국을 거부당하고 있다.

piper.jpg

"아 .. 여기 뭐?? 퀸시에서 온 상인이라고? 한달이나 가게를 가득 채울 물품이 잔뜩 있다고??"

구라에 맞장구 쳐주면, 문이 열리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대니가 허풍을 눈치채기 전에 빨리 들어가는게 좋을거여."

mayor_mcdonough.jpg

시장이 마중 나왔다.

"뭐? 뻥이여?"

됐고…(나중에 대니랑 말해보면 파이퍼 (Piper)의 구라에 낚인 피해자 코스프레도 가능하다)

jewel_of_the_commonwealth04.jpg

바로 안쪽에 있는 파이퍼 (Piper)의 사무실에서 파이퍼 (Piper)를 만나자. 세기의 특종 (Story Of The Century)로 이어진다.

파이퍼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주면 탐정 닉 발렌타인을 찾아가보라고 한다. 그의 사무실에 가보면 비서만 있다.

그의 행방을 찾아주기로 약속하면 완료되고 뜻 밖의 발렌타인 (Unlikely Valentine)으로 이어진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8 KB game/폴아웃/jewel_of_the_commonwealth.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3/08 11:51 저자 V_L V_L

0.050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