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던위치 보러 (Dunwich Borers)

dunwich_borers.jpg

슬로그(The Slog)바로 동쪽에 있다.엔딩을 향해 가기 전에 한번은 들려야 할 곳… 바로 던위치 동네이다.

전작의 던위치 빌딩 (dunwich building)을 잇는 호러 무대.

지상맵도 크지만, 지하의 터널들도 복잡하고 긴 편이다. 지하의 터널들은 1부터 6까지 번호가 매겨져 있고 단말기도 있다.

스테이션 3

bedlam이라는 유니크와 그의 단말기가 있슴. 단말기의 마지막 글을 보면, 공포에 맛이 간듯. 옆에 보스 상자, 잡지(폴아웃 4) 세상에 이런 일이(Astoundingly Awesome Tales)#3, 아머 작업대가 있다.

스테이션 4로 가려면 쇠사슬로 막힌 문을 열고 가야 한다. 이제부터는 구울이 나옴.

스테이션 4

잠긴 문 이후 직진하면 스테이션 4이고 좌회전 해서 올라가면 스테이션 5

dunwich_borers02.jpg

스테이션 4에서 벽에 구멍난 곳으로 들어가면 과거의 환각 같은 것이 잠깐 보인다. 모여 앉아 종교의식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후 공격해오는 구울들은 다 이름이 있는 구울들임. 물이 고여 있는데, 잠수해서 들어가면 가라앉은 제단에서 유니크 고유 무기 크렘의 이빨 (kremvh's_tooth)가 있다.

kremvh_s_tooth.jpg

출혈, 독 옵션이 있고 높은 기본 공격력과 초당공격력, AP당 공격력에서 최상위급 칼이다.

스테이션 5

이후 부터는 다시 올라가는 길이다.

스테이션 6

올라가면 죽은 레이더가 있고, 던위치 열쇠를 가지고 있다. 열쇠로 잠긴 문을 열고 나가면 스테이션 1이랑 연결된다.

나가면 됨.

사실 폴3의 던위치 빌딩 (dunwich building)보다 싱겁다. 별로 안무섭고…

연결문서

토론

vln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9 KB game/폴아웃/dunwich_borers.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3/08 01:18 (바깥 편집) V_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