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일일 시장

일일_시장.jpg

와토가의 혼란

와토가 근처에 가면 프로텍트론을 비롯한 모든 로봇이 사람을 공격한다. 와토가 시청의 윗층으로 올라가서 시장의 방까지 가면 내막을 알 수 있다.

와토가 시의 시장 임명 체계와 행정에 불만을 가진 자가 로봇들을 해킹한 것이다.

방으로 들어서면 일일 시장으로 임명되고 테러범의 추정되는 위치는 와토가 북쪽의 버려진 보그 타운 이다.

테러범

보그 타운의 차고 같이 생긴 건물 안에 캠핑카가 있는 데 이곳이 본거지 이다.

롭코의 연구원인 스콧 터너의 시체와 단말기(1포인트)를 해킹하고, 책상을 열어보고, 서류함 아래쪽의 금고을 열어 단서를 수집하면 된다.

id 카드와 비밀번호 문서는 여러개가 있는데 그중에 퀘스트 마크(다이아몬드)로 표시되는 것을 집어야 한다.

롭코 연구소

롭코 회사에 가면 로봇들이 또 난리다. 어설트론도 있다.

남쪽의 정문 말고 동쪽의 문으로 들어가서 바로 왼쪽 방이 스콧의 방이다.

연결문서

토론

vln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4 KB game/폴아웃/일일_시장.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2/31 02:51 저자 V_L V_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