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볼트 111 (Vault 111)

vault_111.jpg

폴아웃 4에 등장하는 볼트. 생존자는 단한명. 유일한 생존자

유일한_생존자.jpg

볼트 111의 목적은 장기간 움직이지 않을 때의 장기적인 효과를 실험하기 위한 곳이다.

보안요원은 연구자들을 감독할 의무가 있다. 어떠한 경우에도 임무해서 이탈해서는 안되며, 이는 반역으로 간주된다. 보안요원은 이러한 움직임을 차단하기 위해 치명적인 도구들을 사용할 수 있다.

거주민들이 도착하면, 탈출자가 없도록 감독하에 모든 주민들을 수면캡슐에 넣도록 한다. 모든일이 완료되면 볼트의 문은 닫히며 어떤 경우에도 열리지 않도록한다.

핵전쟁 후에는 볼트-텍은 방사능과 외부세력의 침입, 등의 요소를 관찰할 것이며, 모든 것이 안전하다고 판단되면, 퇴각신호 (All clear signal) 를 보낼 것이다.

이후 모든 요원들은 볼트를 빠져나와야 하고, 남아있는 수면중인 거주자들은 원격으로 볼트텍에서 관리를 하게 된다.

하지만

180일이 지나도 퇴각신호가 오지 않았다.

망함.ㅋ

out_of_time_01.jpg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3 KB game/폴아웃/볼트_111.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7/12 14:43 (바깥 편집) V_L

0.111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