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운드비크의 군주

Lord of Undvik 요구 레벨 17

얼음_거인.jpg

스켈리게 청새치 해안에서 내륙쪽으로 길을 따라가다보면 산위에 배가 있고, 사이렌에 먹이를 주고 있는 거인을 볼 수 있다.

이 거인 하나가 섬 전체를 초토화 시켰다.

얼음_거인2.jpg

사이렌을 처리 후 배안으로 들어가면 옥토라는 사내가 있다. 배의 선장인데, 선원들은 다 죽고 머리뼈만 남아있고, 약간 맛이 간듯하다.

얼음_거인3.jpg

거인이 신들을 잡으러 가기 위해 배를 만들도록 했다고 한다.

배에서 내려와 흔적을 따라가면 곧 산으로 막힌다. 다른 길을 찾아야 한다.

잠시 북서쪽으로 진행하면 버려진 마을 근처에서 몇 구의 시체를 볼 수 있다 살아남은 둘의 발자국을 추적하면

한명은 결국 시체로 발견되고 한명의 자취는 동굴안으로 이어진다

얼음_거인5.jpg

솥안에 어떤 남자가 삶아지고 있다.

얼음 트롤과의 퀴즈를 맞추어 이기거나 트롤을 다 죽이면 솥안의 남자를 구할 수 있다. 어떤 방법이든 너무 시간이 지체되면 솥안의 남자는 죽이 되어 버린다.

퀴즈를 첫 문제에서 맞추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인데, 문제 자체는 매우 간단하다. 답은 "트롤", "숨" 등으로 잘 읽어보면 쉽게 맞출 수 있다. 트롤의 문제를 맞추면 게롤트가 문제를 내는데, 트롤은 못 맞춘다.

남자는 얄마르 안 크라이트와 얼음 거인을 죽이러 왔다가 실패한 그룹의 궁수 폴란(Folan)으로 빌어먹을 조타수 때문에 배가 난파되어 곤란을 겪었다고 한다. 이제 당분간 동료로서 같이 다닐 수 있다.

얼음_거인6.jpg

도르베 폐허에 가면 얄마르 안 크라이트를 만날 수 있는데, 안 크라이트 부족의 족장인 크래치의 아들로 역시 얼음 거인 (Ice giant)을 잡으러 온 사나이이다. 셋이서 얼음 거인의 흔적을 추적한다.

운드비크의_군주5.jpg

무너진 돌덩어리를 치우면 얼음 거인의 동굴로 들어갈 수 있다.

동굴안에 얼간이 비기가 갇혀있다. 풀어줘도 되고 안풀어줘도 되지만 안풀어주는 것이 나을 듯하다. -;

얼음 거인은 동작이 느리니 잘 피하면서 처리하면 된다. 물론 렙이 깡패. 전투중 얼음 거인이 닻을 무기로 쓰려고 하는데 비기를 아까 풀어주지 않았다면 이 과정에서 비기가 피떡갈비가 된다.

잡고 나서 얄마르와 마을로 돌아가면 된다.

위쳐3 공략 누구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