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우물의 악마 (Devil by the Well)

Devil by the Well

죽음의_침상에서.jpg

백색 과수원의 마을의 농부 오돌란을 만나면, 최근 전쟁 때문에 강물이 더러워졌고, 그 물을 마신 자신의 딸이 아픈데,

약초사 말로는 마실 것으로 열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하더군. 맥주도 사과주도 아닌 깨끗하고 맑은 물 말이야.. 그런데, 옛날 우물물도 아니라면 지금 어디서 그런 깨끗한 물을 구하지?

그런데 문제는 그 우물은 유령이 나와서 몇년전에 폐쇄 되었다고.. 아무도 접근하는 걸 허락하지 않다…

우물로 가보자…

우물 근처에 불에 탄 흔적이 있고, 주변에 집 세 채가 있는데,

  • 일지
  • 백골
  • 하나더

이렇게 얻을 수 있다.

일지를 읽고 시체를 조사하면 정오악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남자.. 뒤에서 칼을 맞고, 그 자리에서 죽었군, 동물들이 시체를 먹었고, 뼈들은 멀쩡한데.

하지만 여자의 핏자국이 더 있다. 시체는 보이지 않으니

우물로 다시 오면 물깃는 두레박에 시체가 목매달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물의악마2.jpg 본즈.jpg

시체를 끌어내면 팔이 하나 없는데 뭔가 무거운 것 때문에 떨여져 나간 것으로 보이니, 완전 법의학자, 그것도 본즈 포쓰가 느껴진다.

시체 썩은물로 잠수를 해야 한다.

우물 속에 들어가서 위쳐센스로 화려한 장식 팔찌를 찾을 수 있다. 옆에 자루도 하나있으니 물건도 챙긴다.

클레어에게 볼커가…

위로 올라갈 수는 없으니 헤엄쳐서 동굴을 통과 하면 인근 강으로 나오게 된다.

다시 우물로 가서

정오악령에 대한 공부를 좀 하고 백골에 팔찌를 놓고 불을 붙이면

악마가 소환된다.

우물의악마3.jpg 우물의악마4.jpg

은검으로 쳐죽이고 오돌란에게 돌아가면 된다. 보상에 대해 선택을 하게 되는데 돈을 안받겠다고 선택을 하면 자수정을 대신 받게 된다.

망령기름 물약을 안먹고도 잡을 수 있지만, 만들어 두는 것이 좋다. 벼룩이자리는 근처에서 얻을 수 있다.

이후 약초사 토미라에게 물어보면 관련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약간의 경험치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역링크